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와 함께 즐기는 여름 휴가, 바다 물놀이용품 10가지!

by 쟈니파파 2023. 6. 22.

여름이 도래하고, 가족들과 함께 휴가를 보낼 준비를 하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를 드리려 합니다.

특히 아이와 함께 바다를 찾을 계획이신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셔야 하는 정보입니다.
바다에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물놀이용품 10가지를 추천해 드릴텐데, 이 아이템들이 아이들의 안전과 즐거움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1. 구명조끼

아이들이나 어른이나 물놀이는 안전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바다에서 휴가를 즐길 때 가장 먼저 준비해야할 것은 구명조끼입니다.아이들이 잘 헤엄치더라도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하는 것이 필요하므로, 이런 장비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티나 넥베스트 아동용 수영보조용품 35kg, 핑크

2. 래시가드

바다에서 노는 동안 아이의 피부를 보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UV 보호 기능이 있는 수영복은 강한 햇빛으로부터 아이의 피부를 보호하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예방해줍니다.

튜브트리 여성용 래쉬가드 상의 B7203, 코랄블루

3. 해변 장난감 세트

바다 놀이는 물놀이 뿐만 아니라 모래 놀이도 포함합니다.
따라서 삽, 건너뛰기, 성 모형 등을 포함한 해변 장난감 세트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며 재미를 더해줍니다.

투칸 소프트 모래놀이 샌드토이 캠핑웨건 10종 세트, 혼합색상

4. 물놀이용 동물 모양 튜브

부력 보조 장치는 아이들이 물에서 안전하게 노는 데 필수적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모양의 튜브는 더욱 재미를 더해줄 것입니다.

캠프엠 물놀이용 어린이 유아 아기 키즈 아동 대형 중형 원형 워터 1인용 동물 보트 매트 풀장 물놀이 튜브 용품 바다 계곡 과일모양 튜브 F68 CA011R033-8001, 원형 튜브(오렌지 모양/ORANGE)

5. 스노클링 세트

바다의 아름다운 물속 세계를 탐험하게 해주는 스노클링 세트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바다의 생명체에 대한 이해를 높여줍니다.

다이비프로 익스트림 풀페이스 스노쿨링 마스크, 블랙화이트

6. 비치 볼

바다에서 간단한 게임을 즐기거나 물속에서 뛰어놀 때 비치 볼은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줍니다. 비치 볼을 활용한 다양한 물놀이 게임을 준비해 보세요.

위니코니 코코멜론 비치볼, 혼합색상, 40cm

7. 물안경

아이들이 바다를 더욱 잘 볼 수 있게 돕고, 물에 들어간 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안경은 아이들이 바다를 더 사랑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8. 비치타올(수건)

바다에서 노는 동안에는 수건이 여러 가지로 유용합니다. 물에서 나온 아이를 닦아주거나, 모래가 묻은 손발을 닦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9. 바다용 물총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다용 물총은 아이들이 바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물총 놀이는 아이들이 참 좋아하죠.

10. 방수 스피커

방수 스피커는 아이들과 바닷가에서 음악을 들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줍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놀이를 즐기거나, 아이가 좋아하는 이야기책 음성을 들려줄 수도 있습니다.

아이와 바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필요한 물놀이용품 10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 아이템들이 여름 휴가를 보내실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하지만, 이러한 장비를 사용하더라도 아이의 안전은 항상 가장 중요합니다.
아이를 항상 감시하고, 그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름 휴가를 즐겁게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