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05

목공수업 삼방연귀 (과정 추가) 스케치를 하고 ​ 칼금선 긋기 ​ 바로 결과물 ㅋ ​​​ 과정 추가 ​​준 아카데미에서한국 짜맞춤 가구협회 일산지부 짜맞춤 가구교육 DIY 가구교육 2016. 12. 31.
[서울 동작구][보라매, 신대방삼거리 맛집] 월화고기 저녁은 가볍게?! 진정 맛나는 월화고기!! ​ 보이는가? 두꺼운 갑겹살 ​ 맛나게 직접 구워주시는~ ​ 이거슨 대동강맥주 운전때문에 마셔보진 못해 아쉬웠던 ㅠㅠ ​ 2016. 12. 29.
목공수업 주먹장, 사개맞춤 주먹장 ​ ​ 사개맞춤 ​ 준 아카데미에서 한국 짜맞춤 가구협회 일산지부 짜맞춤 가구교육 DIY 가구교육 2016. 12. 28.
목공수업 짜맞춤으로 작은 선반 만들기 이방연귀 쇠목동자 제비촉 을 이용한 작은 선반 만들기 ​​​​​​​​​​​​​​ 2016. 12. 28.
[목공수업] 대패 연습 대패 연습 순수한? 각재를 매끈하게~ 만들어 본다 대!! 패!! 로~ 깎고 또 깎고~ 원하는 곳을 공략하는 방법도 연습하고~ 쌓여가는 대패밥~은근 예쁘다~ㅎㅎ 어느새~ 10T이하로 얇아졌다~ 젓가락을 만들어볼까~ㅋ몸으로 습득하는 방법은 몸으로 익히는 수 밖에~ 연습연습~ 오로지 연습 준 아카데미에서한국 짜맞춤 가구협회 일산지부 짜맞춤 가구교육 DIY 가구교육 2016. 12. 28.
[목공 소품] 핸드폰 거치대 ​​​​​​​​​​​​​​​​​​​​​​​​​​​​​​​​​​​​​​​​​​​​​​​​​​​​​​​​​​​​​​​​​​​​​​​​​​​​​​​​​​​​​​​​​​​​​​​​​​​​​​​​​​​​​​​​​​​​​​​​​​​​​​​​​​​​​​​​​​​​​​​​​​​​​​​​​​​​​​​​​​​​​​​​​​​​​​​​​​​​​​​​​​​​​​​​​​​​​​​​​​​​​​​​​​​​​​​​​​​​​​​​​​​​​​​​​​​​​​​​​​​​​​​​​​​​​​​​​​​​​​​​​​​​​​​​​​​​​​​​​​​​​​​​​​​​​​​​​​​​​​​​​​​​​​​​​​​​​​​​​​​​​​​​​​​​​​​​​​​​​​​​​​​​​​​​​​​​​​​​​​​​​​​​​​​​​​​​​​​​​​​​​​​​​​​​​​​​​​.. 2016. 12. 27.
[목공수업] 대페세팅 - 뒷날 갈기 물숫돌 담가 놓기 자리를 세팅하고~ 뒷날 평잡기~ 손가락이 엄청 경직되고 아프다 뒷날 평잡기 1. 대패 날 빼는방법2. 숫돌 평잡기3. 대패 어미날 뒷날 갈기 2016. 10. 24.
[캠핑] 금은모래 유원지 2016.03.05 ~ 06 ​씨알농장 ( 마땅한 자리 없음) > 인근 안태울 캠핑장 (비가 많이와서 문닫음) > 가리산 휴양림 캠핑장 ( 방갈로, 데크는 동계기간 폐쇄) > 너무 늦은 시간, 유료 캠핑은 아깝다~ 결국 , 은모래 유원지로 go~go~ 도착하니 다행이도 비가 그침 . 거~~의 혼자 임.​ ​​​​ 2016. 3. 8.
[김포 장기동 맛집] 대게,킹크랩 _ 킹의 전설 아버지 생신으로 온 가족 식사하러 감 킹의 전설 ~ 오호~제대로 한번 먹어봄 ​ 갑작스런 함박눈을 뚫고 찾아간 곳 ​​ 킹크랩 과 대게 ​ 볶음밥 ~요거 맛났는데 ​​ 별미 이름은 "대게 해물 라면" 2016. 2.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