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에론 머스크는 터슬라의 Model Y가 다른 3개 모델보다 잘 팔릴 것이라 예측

by 쟈니파파 2019. 10. 25.
#테슬라 모델Y
#테슬라 모델X 사고싶다.
#아니 에론머스크처럼 살고 싶다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 실제 모델


테슬라의 모델 Y는 생산을 아직 시작하지 않았지만 CEO 엘론 머스크는 테슬라의 첫 3대 차량보다  쉽게 판매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저는 최근에 Model Y 출시방법을 실제로 이끌어 왔으며, 놀라운 제품이 될 것이고, 매우 호평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억만 장자는 수요일 저녁 테슬라의 브레이크 아웃 수입 이후 전화 회의에서 말했다. 
"나는 이것이 내 의견 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지만 S, X 및 3을 결합하여 판매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에론 머스크는 또한 투자자와 애널리스트들에게 테슬라가 2020 년 가을부터 여름까지 크로스 오버 생산 계획을 이전했다고 밝혔다.

그는 "개선 할 여지가 있지만 2020 년 여름에 확신을 갖고있다"면서이 타임 라인은 일주일에 1,000 개 단위의 "양산 생산"을 언급한다고 덧붙였다.

테슬라 최고 재무 책임자 잭크 커크호른은 이 모델이 지난 3 월 연차 총회에서 공개된 이 모델은 모델 3보다 높은 평균 판매 가격으로 수익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테슬라의 주가는 밤새 20 % 나 급등하여 목요일 오전 시장 진출이후 6년 만에 최대의 이익을 기록했다.

노무라 인스티넷 (Nomura Instinet)의 애널리스트 크리스토퍼 에버레 (Christopher Eberle)는 모델 Y 생산, 중국 공장 타임 라인의 출시를 발표 할 계획이다.  테슬라 태양 지붕의 새로운 버전.  회사는 주식에 대해 중립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 및 통합 분야에서 회사의 리더십을 고려할 때 테슬라의 장기적인 기회를 건설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엘론 머스크 (Elon Musk) CEO는 목요일 테슬라가 자사의 태양열 지붕 제품의 "버전 3"을 발표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월스트리트의 예상을 뛰어 넘어 3 분기 실적 호조에서 분기 별 깜짝 이익에 이어 발표했다. 올해 초 Walmart는 Tesla에 소송을 제기하여 다른 태양 광 패널 제품이 7 개 매장에서 화재를 일으킨다 고 비난했습니다.

엘론 머스크 (Elon Musk) CEO는 수요일 저녁 3 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테슬라는 태양 지붕 제품의 3 번째 버전을 공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