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뉴스

이스라엘 “입국한 한국인 14일간 격리” 입국막고 여행 자제령 _ 코로나19

by 육아대디 hanswind 2020. 2. 24.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 대해 여행금지 조치 단행

#한국인 1600여명에 대해 초유의 2주 자가격리를 실시

 

결국 이런 일이 발생하고 말았습니다. ㅠㅠ

이스라엘에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인에 대해 여행금지 및 격리를 실시했다고 합니다.

한국인 관광객들을 입국 금지 시켰고, 이스라엘 텔아비브의 벤구리온 국제공항에 도착한 한국인 관광객을 입국금지하고, 2시간만에 한국행 비행기로 돌려보냈다고 합니다.

국내 신천지 관련해서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상황과 추가로 현지 이스라엘 성지 순례자들 중 한국인들이 잇달아 코로나19에 감염되고 있는 상황이 이슈가 된것 같습니다.

현재 이스라엘 내에서는 꼭!! 찝어서 한국인 성지순례단과 접촉했던 이스라엘 학생 30명을 격리했다고 합니다.

한국 내 이스라엘관광청은 23일 별도 자료에서 "현재 이스라엘 내 체류 중으로 파악되는 1600여명의 대한민국 국적의 여행자들은 14일간 자가격리 (호텔 등에서) 조치가 취해질 예정"이라고 전해 파장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오늘 기준으로 아직 14일이 지나지 않은 여행자는 모두 자가격리 조치될 예정"이라며 "예컨대 오늘 부로 이스라엘을 여행한지 2일이 된 자는 12일간 자가격리 조치될 예정"

하~~~~~~~~~~~~~~~~~~~~

뿐만아니라, 다른 나라들도 한국 내 코로나19 확산과 관련하여 한국민에 대한 조치를 강화하고 있는 모냥입니다. ㅠㅠ

하루 빨리, 안정화 되길 바랄 뿐이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