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Microsoft Surface Duo가 예정보다 일찍 출시 될 듯!

by 쟈니파파 2020. 3. 1.

 

Microsoft Surface Duo가 예정보다 일찍 출시 될 듯

지난 10 월, 마이크로 소프트는 접이식에 대한 새로운 상상력을 바탕으로 몇 가지 놀라운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듀얼 9 인치 디스플레이 랩탑과 태블릿이 있는데, Surface Neo라고 불리며,하나는 안드로이드로 더 흥미로운 Surface Duo입니다.

0123



이 가제트는 개발 초기 단계에서 공개되었으며 2020 년 휴가 시즌의 모호한 시간대로 약속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의도적인 계획으로 많은 외부 참여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Surface Duo는 실제로 일정보다 앞서 Microsoft는 2020년 여름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소스에 따라 장치의 하드웨어는 이미 완성되었으며 개발 팀은 기본적으로 Surface Duo와 관련된 최고 수준의 Android OS 조정 및 인 박스 앱 경험을 마무리하는 중입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우리는 듀오가 더 공식적인 용량으로 또는 봄에 Surface Go 2 및 Surface Book 3과 함께 적어도 더 상세하게 다시 발표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소스는 COVID-19 바이러스로 인한 비용과 연장 된 개발 일정 및 공급망 부족 등 여러 가지 이유로 Surface Duo가 최신 Snapdragon 855에서 실행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칩셋. 기본 변형에서 6GB RAM 및 64GB 스토리지와 쌍을 이룹니다. 더 높은 메모리 계층도 존재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더 새로운 칩셋 옵션은 없습니다. 5G 연결성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따라서 진정한 강국 경험을 기대하는 사람은 실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Microsoft는 이미 "세계적 수준의 카메라"경험을 약속했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개발 및 출시 프로세스를 가속화하는 것은 Surface Duo의 잠재적 인 절약 효과가 될 수 있습니다. Microsoft가 더 오래 사용할수록 Snapdragon 855는 더 오래 될 것입니다. 즉, 긴 개발주기, 일종의 실험 장치에서 최첨단 하드웨어가 필요한지 또는 필요한지에 대한 논쟁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Snapdragon 855+는 삼성 갤럭시 Z 플립에 관한 대화가 더 나쁘거나 더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