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늪에 빠지다!!! 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by 쟈니파파 2019. 9. 6.
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

요즘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면서 적잖히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

.

후~

진정하고 

차근차근 다시 해본다.

문제 해결을 위해 메일부터 다시 확인!

난 애드센스 계정 혜지를 원한다. 다행히 메일에 친절하게 링크가 걸려있다.

 

애드센스 계정 해지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안내 페이지로 간다.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9914

 

애드센스 계정을 해지하는 방법 - AdSense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으하하 페이지가 뜨는 순간 희망이 보인다.

다시 내용을 차근차근 본다.

근데~~ 응? 갑자기 애드센스와 연결된 AdMod 계정 해지하는 방법이 나온다;;;;

난 다 ~ 해지했다~ (아.마.도) 

그리고 다시 읽어본다. 난 기준액 어쩌고~ 결제금 어쩌고 나랑 관련없고~ blar~blar~

다행히 큼직하게 원하는 방법에 대해 다시 안온다

"계정 해지하기"...... 근데~~~~

응??

으~~~아~~~~~~~~

"계정"

을 클릭하란다

무려 "계정"을~~

계~정

이런~개~

딥~후~~~~

내가 지금 이렇게 힘든 이유를 정녕 구글은 모르시나보다~ㅠㅠ

결국 찾다찾다, 실낱같은 희망을 가지고 애드센스 커뮤니티에 문의 글을 남겼다.

그리고 일주일만에 어느~친절한 *GPE 에게 답변을 받았다.

*GPE  : <골드 레벨 제품 전문가>는 구글 직원이 아닌 구글 제품 전문가 (GPE : Google Product Experts 우수 사용자 https://support.google.com/adsense/thread/2236831?hl=ko) 그룹을 의미합니다.

전문가란다~ 구글 전문가~ 희망이 보인다.

제발~ 제발 ~ 전문가의 답변을 기대하며~~~답변 확인!!

.

.

.

"메일로 전달받으신 안내 사항을 그대로 진행"....

야이~ㅅ

전.문.가 라며~~~~~~구글 제품 전문가....우수 사용자 라며~~~

~~딥~후~~

애드고시 탈락

결론

오늘도

구글 애드센스 승인실패하고 , 애드고시라는 말을 절실히 느끼며 다른 방법을 찾아보려 한다.

 

아니다~ 진정하고 지금부터는 전문가 신고하는 프로세스를 찾아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