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GoPro Hero8 Black 미디어 모드, 디지털 렌즈 추가. 고프로 히어로8 블랙 미리보기

by 쟈니파파 2019. 10. 2.

몇 주 전에 고프로8 블랙 티저영상을 통해 공개했던 Gopro는 약속 한대로 최신 액션 카메라인 고프로 Hero8 Black을 공개했다.

GoPro Hero8 Black은 부스트 모드와 자동 수평 레벨링 모드를 특징으로하는 GoPro의 2 세대 안정화 기술인 Hypersmooth 2.0도 제공한다. TimeWarp (GoPro의 하이퍼랩스 모드)는 2.0으로 업데이트하여 비디오 재생 중 속도를 자동 조정하고 화면을 탭하면, 순간 포착을 위해 화면이 느려진다.

via GIPHY

하드웨어 측면으로 이동하면 Hero8 Black에는 돌출된 포트가 있어  '미디어 모드' 등 여러 가지 액세서리를 추가 할 수 있다. Media Mod는 하우징 내부에 고정되었으며 Hero8 Black은 샷건 마이크, 3.5mm 마이크 포트, Micro HDMI 출력 포트, USB-C 포트 및 2 개의 콜드 슈 마운트를 장착할 수 있다.

고프로는 타사 액세서리 외에도 1.9 인치 플립 업 LCD '디스플레이 모드'및 방수 LED '조명 모드'를 포함한 자체 '모드'제품군을 출시했다.

GoPro는 또한 '디지털 렌즈'라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고프로8 블랙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새로운 기능은 네 가지 설정 (Narrow, Linear, Wide and SuperView)에서 프레임을 조정하기 위해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자른다

 

또한 PreSet이 Hero8 Black에 추가되어 사용자가 촬영 예상에 따라 설정을 쉽게 전환 가능하다.

'Cinematic' PreSet으로 Hero8 Black은 4K / 30p 비디오를 촬영하고,
'Activity'에서는 2.7K / 60p 비디오를 촬영하고 'Slo-Mo'에서는 1080 / 240p 비디오를 촬영한다.

과거의 Hero 카메라와 같이 정확한 설정을 추가로 조정할 수 있지만 이 PreSet은 설정을 심하게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에게 간단한 시작점을 제공한다.

또한 GoPro는 SuperPhoto 및 HDR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detail you never thought possible.'를 제공한다.
다른 개선 사항으로는 Full HD 비디오, 2 배 더 강력한 렌즈 및 전용 야간 랩스 비디오 모드를 라이브 스트림하는 기능이 있다.

다음은 고프로 Hero8 Black의 모든 새로운 기능과 개선 된 기능에 대한 내용을 담은 영상이니 참고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