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Microsoft, 새로운 서피스 프로X 출시, 슬림 펜, 타이핑 커버 Surface Pro X 출시

by 쟈니파파 2019. 10. 3.
마이크로소프트는 드디어 Surface Pro 라인업  완성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을 소개했다.
 수년간의 고전적인 Surface Pro 디자인 이후 Microsoft는 마침내 새로운 디자인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실제로는 정말 잘 빠졌다. 간단히 말해 이전 Surface Pro는 이처럼 아름답게 보이지 않았습니다.


Microsoft의 Surface Pro X는 차세대 Surface Pro다.  2880 x 1920 픽셀의 해상도와 267 PPI의 Edge-to-Edge PixelSense 디스플레이를 갖춘 13 인치 태블릿. 두께는 5.3mm로 매우 얇고 무게는 774g입니다.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디자인은 깔끔하다.
 Microsoft는 새로운 서피스 Pro X는 하드웨어도 많이 변경되었다.



서피스 Pro X는 LTE Advanced 연결 기능을 갖춘 새로운 Microsoft SQ1 프로세서로 구동된다.  SQ1 칩셋은 Snapdragon ARM 프로세서를 기반으로하는 Surface Pro X 용으로 Microsoft에서 제작 한 맞춤형 칩셋이다.  SQ1은 일반 ARM 칩보다 더 많은 전력 (정확히 7와트 전력)을 제공하며 Qualcomm과 협력하여 GPU 성능을 향상 시켰으며 Pro X는 2 테라 플롭의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서피스 Pro X는 통합 AI 엔진과 함께 제공되는 최초의 Windows PC이기도하다.  전체적으로 Pro X는 9 테라 플롭의 컴퓨팅 성능을 제공한다.


Microsoft는 서피스 Pro X에 USB 3.2 Type-C 포트 2 개와 함께 서피스 라인에 Type-C를 도입했다.
서피스 Pro X에 새로운 펜인 Surface Slim Pen도 있다.  4,096 개의 압력 포인트를 가진 일반 Surface 펜과 거의 동일한 기능을 갖지만 이제는 더 슬림 한 디자인으로 재충전 할 수 있다.  Surface Slim Pen은 별도 판매되며 서피스 Pro X의 새로운 타이핑 커버 키보드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서피스 Pro X Signature Keyboard에 새로운 키보드가 있다.  일반 Surface Pro 장치와 거의 동일한 타이핑 커버이지만 충전을 위해 새 Surface Slim Pen을 고정 할 수있는 저장 영역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펜을 넣고도 커버를 닫을 수 있게 되어있다.

서피스 Pro X에는 최대 16GB의 LPDDR4x RAM과 최대 512GB의 SSD 스토리지를 제고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배터리의 빠른 충전 기능으로 최대 13 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장담했다.  후면에는 11MP 자동 초점 카메라, 전면에는 5MP full HD 카메라 및 Dolby Atmos의 오디오가 있다.

서피스 프로X는 11월 출시예정이다.

추가

새로운 서피스 Pro X의 라인업

 Surface Pro X 8GB RAM / 128GB SSD – $ 999
 Surface Pro X 8GB RAM / 256GB SSD – $ 1299
 Surface Pro X 16GB RAM / 256GB SSD – $ 1499
 Surface Pro X 16GB RAM / 512GB SSD – $ 179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