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는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의 Blizzcon 13 오프닝에서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작인 디아블로 IV를 발표했다.
[디아블로4 공식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디아블로4 공식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블리자드의 제작자들은 게임의 뒤틀린 본질을 강조했다. 디아블로4는 “어두운 본질로 돌아갈 것입니다.” 이것은 9분짜리 시네마틱 트레일러에서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가장 상징적인 슈퍼 악당인 Lilith의 "medieval, gothic version of Hell,"을 엿볼 수있었고, 3분짜리 게임 플레이 예고편을 발표했다.
트레일러에서는 바바리안, 소서리스, 드루이드를 포함한 3 가지 캐릭터 클래스를 볼 수 있다. 디아블로4 에서는 PvP도 존재한다. 이 예고편에서 게임 플레이가 어떻게 동작하고 어떤스킬을 보이는지에 대한 많은 것을 볼수 있다.
[디아블로4 공식 게임 플레이 영상] 디아블로4 공식 게임 플레이 영상
즉, 모든 피와 고어를 통해 그들을 발견 할 수 있다면.블리자드는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에서 “Diablo4는 ARPG 플레이어가 알고 좋아하는 된 장르 중 최고이며, 새로운 기능, 잔인한 도전, 그리고 틀림없이 어둠으로의 복귀이며, 잔인한 공포를 위한 노력이 될것이다" 라고 했다.
새로운 게임의 기술에 대한 블리자드의 설명
디아블로 IV는 프랜차이즈를 어둡고 새로운 깊이로 끌어 올리는 현대 기술을 사용하여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플레이어가보고 듣고 느끼는 모든 것의 핵심이며 훨씬 더 충실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Druid의 유동적 인 형태 변화와 같은 부드러운 캐릭터 애니메이션에서 매끄럽고 광대 한 전 세계 플레이어가 다음 전리품으로 가득 찬 지하 던전을 찾아 여행 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디아블로 IV는 플레이어를 더 거칠고 치명적인 세상에 옮길 것입니다.
다이블로4는 게임 가격, 출시 날짜 및 기타 물류 관련 세부 정보는 명확게 나타나지 않았지만, PC, PlayStation 4 및 Xbox One에서는 디아블로4를 출시한다고 했다